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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안내

대관절차

공주문예회관 대관신청절차 (수시·정기대관)

대관절차 / 가능일 체크 > 준수사항 확인 > 대관신청 > 허가공문발송 > 이용료 납부 및 확인

대관 신청 시 유의사항

  • 예약일 다음날로 부터 3일 이내(공휴일 제외) 납부하지 않을 경우 예약 자동 취소됩니다.
  • 입금명은 단체 또는 대관신청인의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근로기준법에 따라 철야 준비 및 철수 대관을 원칙적으로 지양하고 있습니다. 예) 22:00 ~ 익일 09:00
  • 스태프 회의는 공연 및 행사 전에 꼭 이루어져야 합니다. ※ 미진행 시 대관 불가
  • 시설 사용료 부분에 있어 세금계산서는 발행하지 않습니다.
  • 허가 신청서 작성 시 신청인, 준비일자, 공연일자를 정확하게 기재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 대관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대관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특정 단체, 종교 등 행사성 공연 대관은 신청을 제한합니다.
  • 대관신청서는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 신청 시 신청자와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등의 정확한 정보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 신청 자료의 허위 기재 및 내용이 부실한 경우 대관심의 시 불리할 수 있습니다.
  • 공고된 일정에 한해서만 대관이 가능한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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