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석 10,000원
80분
공주문화관광재단
공주문예회관
장애인 1~3급(중증/동반1인)50% 장애인 4~6급(경증/본인만)50% 국가유공자 및 의상자(1~2급/동반1인)50% 특수임무유공자(본인만)50% 독립유공자(본인만)50% 경로(만65세이상/본인만)30% 청소년(만9세~만24세이하/본인만)30% 아동(만7세~만8세이하/본인만)30% 20인 이상 단체20% *문화누리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Program
장부가 - 뮤지컬 ‘영웅’ ost
그날을 기약하며 - 뮤지컬 ‘영웅’ ost 외
뮤지컬 음악감독 김문정
1991년 피아니스트로 데뷔한 그녀는 뮤지컬 <명성황후>의 건반 연주자로 뮤지컬 음악을 시작했다.
2001년, 본격적으로 뮤지컬 음악감독으로 활동하기 시작해 지금까지 <레미제라블>, <맘마미아>, <레베카>, <웃는남자>, <미스 사이공>,
<데스노트>, <맨 오브 라만차>, <모차르트!>, <영웅>, <서편제>, <마리 앙투아네트>, <팬텀>, <마타하리> 등
50여 편의 뮤지컬 공연 음악 감독을 맡았다.
종합예술이라고 불리는 뮤지컬 장르에서 때로는 음악감독으로, 때로는 슈퍼바이저로 작품에 참여하며 무대를 음악으로 가득 채워왔으며,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완벽을 기하는 노력과 그에 준하는 결과로 '뮤지컬 계의 작은 거인'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김문정 감독은 창작 뮤지컬이 해외에 진출할 때, 음악 슈퍼바이저로 활동하기도 했다.
국내 최초로 오케스트라 전용 연습실을 개업하고, 마스터 클래스를 열어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다.
뮤지컬 전문 오케스트라 'THE PIT'와 소속 컴퍼니를 창단 및 설립하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뮤지컬 작품에 다수 참여한 뮤지컬 전문
팝스 오케스트라로 성장시키기도 했다. 오케스트라 활동은 현재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